건강.헬스

'기분 좋은 생활'으로 살찌지 않는 몸으로 !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3가지 요령

편집장 마이클 2023. 9. 24. 13:57
반응형

모든 여성의 최대 고민인 다이어트, 세상에는 다양한 다이어트법이 존재하지만, 어느것도 오래가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없는 이유중 하나는 단식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지속이 힘들어서일 겁니다. 하지만 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이상적인 체형을 목표로 할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이 있어서 설명드립니다.

 

 

목차

1. 24시간 기분 좋게 보낸다 그러면 살찌지 않는 몸으로 변합니다.

1-1 스케줄을 줄이고 기분 좋게 지냅니다.

1-2 집안에 힐링 굿즈를 두고 릴렉스 타임을 늘립니다.

1-3 최애 사진을 붙여서 힐링하면서 생활을 즐겁게 보냅니다

 

 

여성에게 추천하는 식사 절제, 웨이트 트레이닝 없이 스트레스 푸는 것만으로 하는 다이어트 '5일간의 기적'

 

https://hamu223.com/entry/%EC%97%AC%EC%84%B1%EC%97%90%EA%B2%8C-%EC%B6%94%EC%B2%9C%ED%95%98%EB%8A%94-%EC%8B%9D%EC%82%AC-%EC%A0%88%EC%A0%9C-%EC%9B%A8%EC%9D%B4%ED%8A%B8-%ED%8A%B8%EB%A0%88%EC%9D%B4%EB%8B%9D-%EC%97%86%EC%9D%B4-%EC%8A%A4%ED%8A%B8%EB%A0%88%EC%8A%A4-%ED%91%B8%EB%8A%94-%EA%B2%83%EB%A7%8C%EC%9C%BC%EB%A1%9C-%ED%95%98%EB%8A%94-%EB%8B%A4%EC%9D%B4%EC%96%B4%ED%8A%B8-5%EC%9D%BC%EA%B0%84%EC%9D%98-%EA%B8%B0%EC%A0%81

 

여성에게 추천하는 식사 절제, 웨이트 트레이닝 없이 스트레스 푸는 것만으로 하는 다이어트 '5

세상에는 다양한 다이어트법이 존재하지만, 어느 것도 오래가지 않는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식사 제한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인내가 힘들어서

hamu223.com

 

 

1. 24시간 기분 좋게 보낸다 그러면 살찌지 않는 몸으로 변합니다.


즐겁고 행벅한 매일로 열심히 하지 않아도 살이 빠집니다

 

40대 전후 여성이 살이 찌는 원인은 일,육아,인간관계,부부 관계 등 일상생활의 스트레스오 린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스트레스를 느끼면,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쾌락을 얻으려고, 과식으로 이러지기 쉬워집니다.

 

짜증이 나면 몸은 긴장하고 혈류가 나빠지고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붓기 쉬운 몸이 되어 버립니다.

 

'5일간의 릴렉스한 생활' 평소의 생활에서 심신이 모두 딱딱하게 되돌아가~~그럼 아쉽죠?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자신의 몸과 마음이 기뻐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사실, 다이어트 계획의 기본은 '24시간 내내 기분 좋은 생활을 하는 것' 입니다.

 

이번에는 매일의 생활 속에서, 몸과 마을을 풀어가는 방법을 소개해 나가겠습니다.

 

할 수 있는 것 같은 것부터, 꼭 시도해 보세요.

 

매일을 즐겁게 행복하게 하고 '몸의 릴렉스'도 2일에 1회 정도의 페이스로 계속해 보세요.

 

1-1 스케줄을 줄이고 기분 좋게 지냅니다.


'좀 처럼 살이 안빠지면'라고 고민하고 있는 당신은, 혹시 몸이 항상 피곤하지 않은가요?

 

푹 잤을 텐데,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무겁지 않나요?

 

그 상태 그대로는, 아쉽게도 좀처럼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혈류가 나뻐서입니다.

 

우리 몸은 피곤하면 혈액이 걸죽해집니다.

 

혈류가 나빠지기 때문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살찌기 쉬워집니다.

 

게다가 뇌는, 마음의 피로도 몸의 피로도 스트레스로 포착합니다.

 

그러자 뇌는'먹고 싶다'라는 신호를 보내서, 과식해 버리는 것입니다.

 

즉, 살이 빠지기 쉬운 몸이 되려면, 자신이 지치지 안는 수준으로 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얼마전 까지는, 퇴근하고 돌아오자마자 저녁을 만들고 있었는데, 요즘은 휴식하고 나서가 아니면 주방에 설 생각이 없습니다.

 

빨래를 집어 들어 팍팍 접고 했는데, 요즘은 귀찮아졌습니다.

 

이것들에 짐작이 가는 사라은,몸도 마음도 용량 초과로 비병을 지르고 있는 상태.

 

피로감은 상황이나 연령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때의 몸에 맞춰,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세요

 

또한 뚱뚱한 사람은 비움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움은 '물건'을 이미지하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지만, 지치지 암ㅎ은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스케줄'의 비운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스스로 하려고 하지 말고, 무언가를 줄이거나, 남의 손을 빌리거나 하세요.

 

예를 들어, 가족에게 여러가지 요리를 마들어 주고 싶어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다른일리 끝나지 않기 때문에, 물품 수을 줄입니다.

 

일이 바빠서 집안일 시간이 제한된다면, 식기 세척은 식기세척기,세탁물은 건조기에 의지해보세요.

 

살찐 채로 있고 싶지 않다면, 스케줄을 비우고 기분 좋은 하루하루를 만들어보세요.

 

1-2 집 안에 힐링 굿즈를 두고 릴렉스 타임을 늘립니다.


집에서는, 집 곳곳에 귀여운것, 재미있는 것 등을 두고 있습니다.

 

바빠서 짜증이 나거나, 아이들을 꾸짖고 싶어졌을 때, 그런 힐링 굿즈들이 눈에 들어오면, 문득 마음이 느슨해집니다.

 

동시에 주먹을 치켜올리고 싶을 정도로 딱딱해진 몸도 느슨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예를 들어,현관에는 작은 새 장식물을.

 

'다녀오겠습니다~','다녀왔습니다' 때마다 보고, 평온한 기분이 됩니다.

 

집의 얼굴이라고도 불리는 현관에 작은 새를 놓아두면, 좋은 기운이 집안으로 들어노는 듯한 느낌도듭니다.

 

컴퓨터 옆에서는, 지쳐서 누워 있는 새 장식물을

 

이 새 모습을 보고 '이 새에 비하면, 아직 난 건강해. 열심히 할 수 있어'라고 텐션을 올리고, 컴퓨터 작업에 임하는 것도!!

 

책상에는 'PEACE'라는 글자가 새겨진 돌을

 

'PEACE'의 글자를 보면서 여러가지를 생각하거나, 돌을 쥐고 차가움을 느껴 보거나, 오감을 자극해 주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생활을 릴렉스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몸을 풀기 위한 마사지봉도 항상 손이 닿는 곳에 두고 있으세요.

 

이런 식으로 힐링 굿즈를 조금 놓아두기만 하면, 집에 있으면서 릴렉스할 수 있는 기회는 확실히 늘어납니다. 그 축척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일상적으로 몸과 마음을 풀어줍니다.

 

1-3 최애 사진을 붙여서 힐링하면서 생활을 즐겁게 보냅니다


일을 하고 아이들을 돌보고, 게다가 집안일로 해야 해서 집에서는 짜증

 

회사에서는 인간관계로 답답함

 

이런 하루하루에서는 몸도 마음도 항상 긴장 상태로 혈류가 나빠져 살찌기 쉬운 몸으로...

 

그럴 때 추천하는 것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자신의 눈이 머무는 장소에,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지금 강추하는 사람,응원하고 싶은 사람 등 이른바 '추천'의 사진을 붙여 두는 것입니다.

 

짜증이나 답답할 일이 있어도, 최애 사진을 보면'화나고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는 내 모습은, 최애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인간관계에서 신경 쓰이는 일이 있어도, 나에게는 최애가 있으니까 괜찮아!'라고 마음이 바뀌고, 그 순간 몸도 마음도 느슨해집니다.

 

그러자, 하루 종일 최애가 보고 있는 듯한 상태로

 

거기서 몸의 워크를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식사를 하고 있을때 최애가 자신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먹으면서 먹거나, 배가 고파서 빨리 먹는다고, 라고 하지 않죠?

 

하면서 먹는 것도 빨리 먹는 것도, 포만감을 얻기 어렵고, 살이 찌는 원인으로

 

좋아하는 사진을 놓으면, 자연스럽게 살찌기 쉬운 먹는 법을 하지 않게 됩니다.

 

또한,컴퓨터 작업을 하고 있을 때는, 대부분의 사람은 화면이나 키보드 조작에 열중한 나머지, 등이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등골을 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최애에게 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 치유되고, 생활에 탄력이 생기고,평범한 나발이 설레는 매일로 변해갑니다.

 

 

 

 

 

 

 

 

 

 

 

 

반응형